Learing , Working, Sharing 동서대학교 평생교육원이 함께합니다.
교육원소개인사말

인사말

총장장제국

동서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여러분의 꿈을 펼치십시오!

동서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최고의 강사진과 최고의 교육시스템을갖추고 있습니다.

동서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입니다!

오늘날 지식의 보편화와 지식수명의 단축과 같은 교육환경의 변화로 인해 누구나 전 생애를 통하여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끊임없이 학습하고 받아들여야 하는 평생교육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평생교육은 이 시대에 우리가 추구해야 할 교육의 중요한 이념이자 방향인 것입니다.

우리대학 평생교육원은 " 평생교육, 열린사회"를 지향하는 사회교육의 요람 으로서의 역할을 감당하기 위하여 배움의 욕구를 가진 모든 분들에게 일반과정 (자격증, 전문가, 교양), 학위과정, 산관학협력사업 등 다양하고 특성화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서대학교 평생교육원은 21세기 지식정보화 사회에서 더욱 필요로 하는 전문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우리대학이 가지고 있는 첨단 교육시설을 바탕으로 하는 최상의 교육환경과 우수한 전문인력을 활용하여 많은 분들에게 풍성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이를 통해 개인의 자아실현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할 것입니다.

배우는 즐거음이 있는 동서대학교 평생교육원!
희망과 기쁨으로 충만한 열린교육의 장인 동서대학교 평생교육원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미래는 투자하는 사람의 몫입니다.
우리대학 평생교육원과 함께 여러분들의 밝은 미래를 설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